“설명절 어르신들께 라면 한 그릇 대접하세요”…대화노인종합복지관, ‘나눔 라면 프로젝트’

고양시 대화노인종합복지관(관장 최윤정)이 오는 설명절 이벤트로 오는 2월 7일까지 소외 어르신들을 위한 주민 나눔 참여 활동 ‘나눔 라면 프로젝트’를 진행 중이다.

‘나눔 라면 프로젝트’는 소외 어르신들이 훈훈한 설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라면 한 그릇을 대접하는 이벤트로, 주민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 나눔 참여 활동이다.

대화노인종합복지관은 오는 설명절 ‘행복한 설날 함께해용’이란 주제로 펼치는 설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‘나눔 라면 프로젝트’를 기획했다.

이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지역 주민들은 직접 기부한 라면과 후원금으로 따뜻한 라면 한 그릇을 소외 어르신들께 대접하게 된다.

대화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“어르신들이 이웃의 관심과 정을 느낄 수 있는 훈훈하고 든든한 설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”며, “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나눔 참여를 당부드린다”고 했다.

참여를 희망하는 지역 주민은 오는 2월 7일 오후 3시까지 물품 및 후원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. 참여 방법은 복지관 1층 안내데스크로 라면 직접 후원, 모금함 직접 후원, 또는 후원금 계좌 입금(신협, 131-022-060751) 등이다. 대량 후원도 가능하다.

문의 : 대화노인종합복지관(031-917-1352)

라면 직접 후원 및 후원금 모금 방법 안내. 사진=대화노인종합복지관 제공
나눔을 실천하는 주민들의 손길. 사진=대화노인종합복지관
‘나눔 라면 프로젝트’ 주민 참여로 기부된 라면. 사진=송경순

관련기사

인기기사